연예병사의 음주와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으로 세간이 떠들썩하다. 특히 불법행위를 저지른 인물이 세븐과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여론은 들끓고 있다.

 

그들에게 쉽게 면죄부를 줄 수 없는 이유는 성매매를 목적으로 한 안마시술소가 엄연한 불법업소이기 때문이다. 일부에서는 과장된 수사라는 말도 나오고 있지만 단순히 남자들의 욕구 충족이라는 이유로 이런 행동이 용납될 수는 없다. 설사 용납된다 하더라도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에 치명타가 될 수밖에 없음은 자명하다.

 

그리하여 논란은 쉽게 진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세븐과 상추의 이미지를 떠나 연예병사의 폐지 여론까지 조성되며 연예병사에 대한 전체적인 이미지가 추락하고 있는 것이다. 문제는 그들만이 아니다. 연예병사인 그들 뿐 아니라 그들과 관계된 인물들까지 거론되며 동반 이미지의 하락을 맞고 있는 것이다.

 

 

먼저 세븐은 박한별과 구 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연인으로 지냈다. 연인인 박한별을 두고 안마시술소라는 부정적인 장소에 출입한 것 자체로 충격은 더할 수밖에 없었다. 박한별은 졸지에 자신을 두고 다른 여성과 성매매를 하는 남자친구를 둔 인물로 비춰질 수밖에 없었다. 결코 긍정적이라 할 수 없는 이미지가 박한별에게도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이다. 연예병사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심화 될수록 세븐과 박한별의 관계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다. 애꿎은 박한별이 세븐으로 인하여 긍정적적이지 않은 구설수에 휘말린 형국이 되어 이미지가 동반 하락하고 있는 것이다. 물론 박한별에 대한 동정여론이 대세긴 하지만 그런 여론 조차 박한별에게는 달가운 것일 수 없다. 성매매라는 부정적 메시지가 그 안에 내포되어있기 때문이다.

 

문제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연예병사에 대한 효용론이 다시 고개를 들며 얼마 전 김태희와 열애 사실이 공개된 비마저 다시 구설수에 올랐다. 당시 비는 일반 군인이라면 절대 허용될 수 없는 외출과 휴가 등의 문제로 따가운 눈총을 받았다. 이번 사건에도 직접적인 불법 활동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사건을 일으킨 세븐, 상추와 같은 부대에 있는 것으로 확인되며 연예병사에 대한 논란을 직접적으로 불러일으킨 장본인으로서 다시 공격을 받고 있다. 단순히 이번 사태가 상추나 세븐의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라 연예병사에 대한 문제였기 때문이었다.

 

 

그들은 일반 병사들은 허용되지 않는 휴대폰이나 사복, 그리고 근무 후 음주까지 각종 혜택의 중심에 서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세간의 따가운 눈총을 피할수 없게 됐다. 지금 드러나지 않았을 뿐, 이런 비슷한 문제가 만연해 있을 것이라는 심증은 연예병사 모두에게 따가운 시선을 던지게 하는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그럼으로써 비와 연인관계에 있는 김태희 역시 이미지가 동반 하락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대한민국 최고의 미모를 가진 여배우로서 각광을 받던 김태희는 비와의 열애사실이 공개되자 비의 부정적인 병영 생활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함께 공유해야 했다.

 

박한별이나 김태희의 잘못은 아니지만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민감할 수밖에 없는 군 생활에 대한 문제가 부각되자 그들의 연인인 박한별 김태희에게까지 그 파급력이 미치고 있는 것이다.

 

연예병사도 군인이다. 그들은 연예인의 신분으로 다른 병사들 보다 더 쉬운 군생활을 할 수 있다는 혜택을 받는다. 그러나 그들이 한 가지 간과한 것이 있다. 그들은 그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동시에 조금만 잘못해도 그 파급력이 일반인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큰 파장을 불러일으킨다는 사실이었다.

 

그들은 연예병사로 군인 방송과 문화생활 등, 각종 홍보를 책임지고 있다. 군인을 홍보해야 할 그들이 군인으로서 자각이 없고 일반 병사들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누리는 것도 모자라 각종 불법을 저지르기까지 한다는 것은 결코 용납되어서는 안된다.

 

그들은 그렇게 그들 뿐 아니라 그들과 만나는 연인에게까지 피해를 입히며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 관리에 실패했다. 그리고 그 대가는 아마도 그들이 연예인으로서 대중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한, 꽤 오랫동안 짊어져야 할 십자가가 될 것이다.

Posted by 한밤의연예가섹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hello2you.tistory.com BlogIcon 지리산웅담 2013.06.26 14: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도 군법을 어겼습니다..
    늦은 저녁시간에 사복입고 민간인 식당에서 음식과 술을 먹었죠..
    이것은 엄연히 탈영입니다!

    안마방에 출입하지 않았다고.. 죄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혹시 알아요? 운좋게 걸리지 않았을 뿐이지.. 다른 지방공연 행사때

    안마방에 출입했을지?.. 비가 제일 문제가 많습니다.. 지난번에 그렇게 문제가 됐었는데

    반성은 커녕 오히려 당당하게 사복입고 거리를 활보하는거 보세요!!!

    휴가를 나온것도 아니고.. 외박을 나온것도 아닌데 말이죠!!!

    비는 앞으로 연예계생활이 매장 당한다고 봐도 무방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