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은 대한민국의 톱스타이면서도 할리우드 진출까지 한 한국의 대표 배우중 하나다. 그가 숱한 스캔들에도 불구하고 톱스타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까닭은 그의 실력과 커리어에 있었다. 스타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놓치지 않은 그의 위치는 다른 연예인들과는 차별화되는 지점이었다.

 

 

 

그런 그가 한류스타라는 명성을 거머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니다. 일본에서의 인기는 물론, 미국까지 활동영역을 넓힌 그의 위치는 더욱 공고해 지고 있었다.

 

 

 

허나 이병헌에게는 구설수 또한 끊이지 않았다. 고소와 협박등의 구설수는 대부분 이성 문제와 관련된 것이었다. 이번에 터진 ‘협박 사건’ 역시, 이병헌과 술자리를 한 여성들이 이병헌의 음담패설등을 공개하겠다는 이유로 수십억에 달하는 금액을 요구한 것으로, 이성 문제의 연장선에 있다.

 

 

 

물론 이 사건의 피해자는 이병헌이다. 누군가를 협박하고 금품을 갈취하려는 행위는 묵과되어서는 안된다. 그러나 문제는 이병헌이 그동안 쌓아온 이미지에 있다. 이병헌이 연관된 이번 사건은 그간 이병헌의 이성 문제와 결부될 가능성이 높다. 또한 이민정이 외국으로 화보 촬영을 간 사이 신혼집에서 벌어진 일이라는 점은 대중들의 의혹을 자아내는 지점이다.

 

 

 

게다가 이병헌이 이미 유부남이라는 점은 배우 이병헌의 이미지에 치명타다. 총각 때에야 이병헌의 스캔들은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이병헌에게 큰 영향을 끼치지 못했지만 유부남으로서 여성들과의 스캔들을 만든 이병헌의 모습은 결코 긍정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스타로서 자신의 이미지를 관리할 책임이 있는 이병헌이 유부남이 되어서도 이성 문제에 관련된 협박을 받는다는 것은 스타로서의 명성에 흠집을 내는 일이다.

 

 

 

대중들은 이번 일과 관련하여 이민정에게 동정론을 쏟아내고 있다. 결혼을 하여서도 끊이지 않는 구설수에 시달리는 이병헌과의 결혼 생활에 대한 안타까움이다. 이는 이민정에게 있어서도 도움이 되는 이미지가 아니다. 이병헌과의 결혼으로 불행한 결혼생활을 할 것이라는 추측을 하게 하는 것은, 여배우로서 이민정이 가지고 있었던 상큼하고 예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결혼을 한 상황에서 다른 이성간의 스캔들을 만든 이병헌의 행동은 그래서 아쉽다. 스타로서도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모습을 보인 그에게 있어서 남들에게 ‘협박’을 받을만한 일을 만들 빌미를 제공했다는 것만으로도 그의 스타성에는 흠집이 나기 때문이다.

 

 

 

물론 이번 일로 이병헌의 명성이 땅바닥으로 떨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기엔 그의 위치는 아직 공고하다. 그러나 그가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바람둥이 이미지가 결혼 후에까지 이어지는 것만은 피할 수 없게 되었다. 이제부터라도 그의 신중한 행보가 필요할 것이다.

Posted by 한밤의연예가섹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www.walkview.co.kr BlogIcon 워크뷰 2014.09.04 04: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병헌의 앞으로의 이미지를 위해서 자기관리를 더 잘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