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지고 보면 서인영이라는 스타가 지금의 입지를 다지는데 있어서 [우리 결혼했어요]는 상당히 중요한 위치에 서있다는 것은 말안해도 자명한 사실이다.

 사실 서인영이 솔로로 데뷔하고 주얼리에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뤄냈다고 하더라도 서인영에게 쏟아지는 관심이 극히 미미한 시점이었을 때 선택한 우결은, 서인영에게 하나의 전환점이 되었던 것이었다.

 그러나 이제 서인영에게 우결은, 플러스가 아니다. 오히려 마이너스다. 그것도 심각하게


 솔직한 것도 좋지만 지나치면 비호감


 처음 서인영이 자신만의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을 때 사람들은 의아해 했지만 곧 그만의 개성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오히려 내숭떨고 청순한척 하는 것 보다 서인영처럼 당당하고 솔직하게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 말하고 생각한 대로 행동하는 매력은 신선한 면도 분명 존재했다.

 그러나 그 신선함에서 서인영은 절재를 할 줄 몰랐다. 서인영은 우결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자기 성격이라고 공공연히 말하고 다닐 정도로 당당함이 있었지만 그 당당함은 자주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짜증스러운 성격으로 변모해 가기 시작했다.
 
 서인영이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은 상당히 직설적이라서 독특하지만 그만큼 황당하기도 하다. 

 일단 서인영이 보이는 모습 자체가 솔직하고 당당하기 보다는 상대방에게 짜증을 내는 투의 틱틱거림으로 바뀌어 감에 따라 크라운 제이만 불쌍해 보이는 역효과가 초래 되었다. 물론 카메라가 모든것을 다 담을 수는 없는 노릇이고 카메라에 비춰지는 모습만 가지고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을지 모르지만 아무래도 서인영은 지나치게 별거 아닌 거 가지고 화내는 캐릭터인 데다가 결정적으로 "배려"가 없다. 

 서인영은 정말 싫다면 좋게 "그런 것은 싫다. 다르게 해보면 어떨까?" 하고 말하든지 아니면 싫어도 맞춰줄 때도 있어야 하는 데 그러한 행동은 찾아볼 수 없고 그냥 일단 해보고 맘에 안들면 신경질 내는 식이니, 옆에서 관람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속이 터질 노릇이 아닐 수 없다.

 이별여행 직전에 보였던 라면 사건이며 핸드폰 번호를 바꾸는 등의 돌출행동들은 연출된 것인지는 알길이 없지만 서인영의 이미지에는 급격한 타격을 준 사례가 아닐 수 없다.

 정형돈이 투입된 이번 회도 마찬가지 이다. 서인영은 정형돈의 성격과 행동을 가지고 트집을 잡고 기싸움을 벌이지만 그러한 상황은 프로그램 전체적인 측면에서도 갑자기 투입된 정형돈 때문에 어색할 뿐만 아니라 서인영에게도 마이너스다. 왜냐하면 서인영이 정형돈에게 퍼붓는 직설적인 단어들은 서인영 본인의 성격은 어떻든 간에 남들 성격은 제대로 되어야 하는 어리광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자기 자신의 행동들도 비호감인 마당에 남을 비판하는 듯한 서인영의 행동은 참으로 '보통상식'으로 이해하기는 좀 힘든 구석이 있다.
 
 누누히 자기는 시험하다가 왠만큼 참고 견디면 잘해준다고 하는데 그런식으로 왠만큼은 커녕 일주일이나 참을 남자사 있을지 참 궁금하고 그럴만큼 서인영이 가치있는 여성인가 하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해볼 문제이다. 또한 아무리 생각해도 크라운 제이는 너무 잘 참고 있는데 대체 언제까지 참고 견뎌야 서인영이 잘해줄 것인가 하는 궁금증은 이제 짜증 스러움으로 바뀌어 버렸다. 연애란 자고로 서로 맞춰가면서 양보하면서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거늘, 서인영의 모습은 해달라고 떼쓰고 땡깡부리는 어린아이의 그것과 다를 것이 없어 보인다.   

 물론 이런 성격들이 본인만이 가지고 있고 본인의 생활에 아무런 불만이 없고 인간관계도 괜찮다면 굳이 고치라고 말하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다. 하지만 그녀는 지금 공중파 방송에 오랫동안 출연하고 있다. 그녀가 최소한 연예인이라면 시청자들에게 자신이 어떻게 비춰질지 생각하고 자신의 행동들을 조금은 자제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

 어쨌든 우결은 지금껏 서인영에게 단단한 디딤돌이 되어 주었지만 어느순간부터 서인영을 점점 이상한 여자로 만들어가고 있음은 분명한 사실인 듯 하다.

Posted by 한밤의연예가섹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yignorance.tistory.com BlogIcon 연어군 2008.10.28 2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누군가는 tv속 캐릭터에 불과할 뿐이라고 하지만, 서인영처럼 본인이 스스로 현실과 똑같은 모습이라고 밝히고 다니는 상황이라면, 아무래도 좀 주의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2. s 2008.11.03 16: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0월 4일] 서울 강북
    일&여행, 공부 문화교류오페어 설명회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http://cafe.daum.net/mmtyle

  3. 원래비호감 2008.11.03 23: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원래비호감이었는데 -_-; 정형돈이 확실히 본때를 보여줬음... 저성격으로 무슨 인기를 얻어요.. 사실상마녀

  4. 이번에 미국가서 쉴때 2008.12.17 18: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에 미국가서 쉬면서 확실한 재충전과 자기를 찬찬히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와주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