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영웅 유튜브 채널 구독자 159만 명 돌파│공식 팬카페

모리88 발행일 : 2024-02-06

한국의 인기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구독자 수가 159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는 지난 1월 5일에 158만 명을 달성한 후, 단 31일 만에 1만 명 구독자를 추가하며 이룬 성과입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2011년 12월 2일에 개설되었으며, 일상생활, 커버 곡, 무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팬들과 소통해 왔습니다.

임영웅 유튜브 채널 구독자 159만 명 돌파│공식 팬카페
출처 영웅시대 공식 팬카페

임영웅 유튜브 채널 정보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현재까지 업로드된 영상은 총 719개로, 누적 조회수는 약 23억 1천만 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1000만 뷰를 넘긴 영상만 해도 무려 75개에 달합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서브 채널인 "숏츠"를 통해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이 채널 구독자 수는 30.7만, 영상 205개,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넘어서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와 같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그의 음악과 스토리텔링 능력을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콘텐츠는 임영웅이 단순한 가수를 넘어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유튜브 조회수 1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의 "영웅시대" 팬클럽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유튜브뿐만 아니라 팬카페, sns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며 끈끈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활동은 임영웅이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 Daum 카페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입니다

cafe.daum.net

 

임영웅의 콘서트 개최 일정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이틀간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는 그의 인기와 팬들의 끊임없는 지지를 반영한 것으로, 콘서트는 그의 음악적 업적을 축하하고 팬들과의 교감을 더욱 깊게 할 기회가 될 것입니다.

 

  • 최대 6만 명까지 수용가능한 상암 월드컵
  •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은 미정이지만, 예상은 4월 초중순 예상합니다.

마무리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성공은 콘텐츠의 다양성과 질, 그리고 지속적인 팬들과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이는 다른 아티스트들에게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과 팬덤 관리에 대한 좋은 사례로 보여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의 논란, 과거와 현재의 이슈ㅣ폭행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의 논란, 과거와 현재의 이슈를 알려드립니다. 지난 2일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 씨의 논란이 사회적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때 그라운드를 빛낸 스타 선수가 어떻게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