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린이집 유치원 통합정보공시 홈페이지 childinfo.go.kr

모리88 발행일 : 2024-03-20

어린이집 및 유치원 통합정보공시 사이트는 전국의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관한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전국 어린이집 또는 집에서 가까운 주변 어린이집 다양한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통합정보공시 홈페이지
어린이집 유치원 통합정보공시 홈페이지

어린이집 유치원 통합정보공시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childinfo.go.kr)입니다. 통합정보공시 사이트는 영유아, 교직원, 운영시간, 교육 및 보육비용, 통학차량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학부모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우리집 주변 어린이집·유치원 위치 찾기" 및 "거리 정보"등의 서비스도 새롭게 도입하였습니다.

 

 

통합정보공시 바로가기

 

 

통합정보공시 이용방법

  • 통합정보공시 홈페이지에 접속 시 화면 중앙에 있는 "검색으로 찾기" 또는 "지역별 찾기"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으로 찾기는 시도, 시군구, 전체 또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을 선택 후 기관명을 입력하여 찾는 방법입니다.

 

 

  • 지역별 찾기를 이용 시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거나 내 위치 기반으로 가까운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 주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통합정보공시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이사랑 보육포털 바로가기 (www.childcare.go.kr)

아이사랑 보육포털은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부 지원 사이트입니다. 이 포털은 임신부터 출산, 육아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지원을 한 곳

entertainforus.tistory.com

 

 

음식물 과민증 검사 숨은 알레르기 찾기│검사비용

음식 알레르기와 음식물 과민증은 현대 사회에서 점점 더 주목받는 건강 문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유명 인사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이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를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