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E-순환거버넌스 신청하기

모리88 발행일 : 2024-04-18

E-순환거버넌스는 폐가전제품의 무료 수거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고객이 가입 절차 없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폐가전제품을 집에서 직접 수거하여 환경을 보호하고 불법적인 처리를 방지하는 친환경적인 접근을 제공합니다.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E-순환거버넌스 신청하기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E-순환거버넌스 신청하기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E-순환거버넌스 홈페이지

 

E-순환거버넌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15990903.or.kr)입니다. 이곳에서 수거예약하기 및 예약조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쉽게 예약도 가능합니다.

 

 

E-순환거버넌스 바로가기

 

서비스 신청 방법

 

  1. 온라인 신청: E-순환거버넌스 홈페이지 접속하여 배출예약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정보 입력: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 절차 과정과 주소, 원하는 수거 날짜를 입력합니다.
  3. 예약 확인: 예약이 완료되면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예약 확인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수거 및 처리 절차

  • 수거 방식: 예약된 날짜에 직원이 집 앞으로 방문하여 폐가전제품을 수거합니다.
  • 재활용 처리: 수거된 폐가전은 리사이클링 센터로 보내져 환경 친화적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 품목 분류: 수거 가능한 품목은 단일 또는 세트 제품, 그리고 다량 배출 품목으로 구분됩니다.

서비스 이용료

  • E-순환거버넌스의 폐거전 무상수거 서비스는 완전 무료로 제공됩니다. 

 

E-순환거버넌스 예약

 

자주 묻는 질문

1. Q. 수거예약 취소하고 싶습니다.

    A. 수거예약을 취소하시는 방법은 대표전화 1599-0903 또는 홈페이지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2. Q. 폐가구류도 수거가 되나요?

    A. 본 사업은 폐가전제품을 수거하는 사업으로 가구는 어렵습니다.

 

3. Q. 폐가전 제품을 밖으로 배출해 놓아야 하나요?
    A.
본 사업은 고객님의 집안을 방문하여 수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집 밖에 배출하시길 희망하시거나 집안을 방문하여 수거하는 부분을 원치 않으실 경우, 폐가전 제품을 집 밖에서 수거하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유튜브 바로가기 및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유튜브는 현대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정보를 얻고, 학습하며, 오락을 즐기는 주요 수단 중 하나입니다. 특히 PC에서 이용할 때 검색하여 들어가는 복잡한 방

entertainforus.tistory.com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2024 무료 신토정비결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농협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프스토리에 들어가면 무료 운세를 제공합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운세들이 많아서 한 번쯤 해보지 않은 운세들을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