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및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모리88 발행일 : 2024-03-27

유튜브는 현대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정보를 얻고, 학습하며, 오락을 즐기는 주요 수단 중 하나입니다. 특히 PC에서 이용할 때 검색하여 들어가는 복잡한 방법을 이제는 쉽고 빠르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youtube.com)입니다. 빠르게 접속하여 재미있는 영상, 정보를 얻으시기 바라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설치를 희망하신다면 아래의 방법을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1. 다음 홈페이지 또는 타 검색엔진에 접속하여 유튜브 또는 유튜브 바로가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3. 자주 이용하는 유튜브 구독자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아래의 방법을 따라합니다.

4. 아래 이미지처럼 오른쪽 상단 설정 옵션을 클릭합니다.

5. 저장 및 공유를 클릭합니다.

6.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7.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상단 중앙에 새창이 뜨며, 바로 만들기를 클릭하거나 이름을 새롭게 설정 후 만들기를 하셔도 됩니다.

 

8.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구글 번역기는 효율적이고 다재다능한 번역 도구로, 사용자가 쉽게 다양한 언어 간의 번역을 수행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도구는 텍스트 번역, 이미지 내 텍스트 번역 문서 파일 번역 등 다양

entertainforus.tistory.com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한메일, 현재는 다음 메일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과거 한메일은 한국의 대표적인 이메일 서비스 중 하나였으며, 사용자들에게 광범위하게 이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흘러 다

entertainforus.tistory.com

 

 

모바일 인증서이동 서비스 바로가기 (mobile.go.kr)

모바일 인증서이동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PC에 저장된 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쉽게 옮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또한 정부에서 관리하는 사이트로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