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모리88 발행일 : 2024-02-23

구글 번역기는 효율적이고 다재다능한 번역 도구로, 사용자가 쉽게 다양한 언어 간의 번역을 수행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도구는 텍스트 번역, 이미지 내 텍스트 번역 문서 파일 번역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번역 요구를 퍼펙트하게 완성시킵니다.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구글 번역기에 접속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포털 검색 엔진에서 "구글 번역기"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직접적이고 빠른 접근을 원한다면, 구글 번역기의 공식 웹사이트 주소는 https://translate.google.co.kr입니다. 

 

이 주소를 통해 바로 구글 번역기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구글 번역기 주요 기능

 

구글 번역기의 기능은 총 3가지입니다. 3가지에 기능에 대해서 설명해드립니다.

1. 언어 감지와 번역

  • 구글 번역기는 입력된 텍스트의 언어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언어로 즉각적으로 번역해 줍니다. 언어 선택은 상단의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이미지 번역

  • 사용자는 이미지를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구글 번역기에 놓거나 카메라를 이용하여 촬영한 후 이미지 내의 텍스트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메뉴, 안내판, 책 등에서 외국어를 쉽게 번역하고자 할 때 유용합니다.

3. 문서 번역

  • 구글 번역기는 docx, pdf, pptx, xlsx 형식의 문서 파일을 지원하며, 파일 크기는 10MB 이하, PDF 파일은 300페이지 이하로 제한됩니다. 사용자는 번역하고자 하는 문서를 업로드하고, 번역된 내용을 바로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대용량의 문서의 경우 Cloud Transiation API를 사용하여 번역할 수 있습니다.

 

 

Cloud Translation API 바로가

 

문서 번역 방법

  1. 구글 번역기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페이지 상단에 문서를 클릭합니다.
  3. 번역할 문서의 도착어와 출발어를 선택합니다.
  4. 컴퓨터에서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번역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5. 번역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6. 번역 보기 또는 번역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구글 번역기는 이처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정보를 교화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단, 번역기를 사용할 때는 기계 번역의 한계를 인지하고 정확한 의미 전달이 필수적인 상황에서는 전문 번역가의 검토를 권장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MBTI 성격 유형검사 바로가기│2024년

2024년 MBTI 성격 유형 검사가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MBTI를 경험하셨겠지만, 변경된 검사로 인해 새로운 성격 유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화된 자신을 알아보기 위

entertainforus.tistory.com

 

 

넥쏘 보조금 2350만 원 반값│수소 전기차 할인

2024년 전기차 보조금의 감소와 달리 수소차 보조금이 지난해 수준을 유지하면서, 국내 유일 수소전기차인 현대자동차의 넥쏘 판매량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에서는 총 3250만 원의 보조

entertainforus.tistory.com

 

 

네이버 바로가기 만들기│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네이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검색 엔진 중 하나로, 매일 수많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고 접합니다. 이러한 네이버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바탕화면에 바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