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myresult.co.kr

모리88 발행일 : 2024-04-23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바로가기 정보입니다. 요즘 마라톤대회가 한창입니다. 하지만 마라톤 하느라 정신없어서 본인의 기록을 잊어버릴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에서는 최근 마라톤 경기에서 기록조회를 통해 쉽게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myresult.co.kr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myresult.co.kr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홈페이지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myresult.co.kr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게 맞나? 의심이 될 정도로 매우 심플한 사이트이며, 최근 마라톤 경기를 클릭하고 조회를 하면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마라톤 대회 기록 조회 방법

 

조회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홈페이지에 접속 후 최근 경기를 찾은 후 기록조회에서 이름 또는 배번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홈페이지 접속 후 본인이 뛴 경기를 찾아 클릭합니다.

 

2. 대회정보, 대회코스를 확인이 가능하며, "기록조회"에서 본인의 상세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름 또는 배번을 입력합니다.

 

 

 

3. 본인의 이름, 대회기록, 순위, 구간기록 등 모든 정보가 상세히 나옵니다. 또한 기록증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함께 보면 좋은 글

 

 

코레일 홈페이지 기차표 예매 www.letskorail.com

코레일 홈페이지 기차표 예매 바로가기 정보입니다. PC 모바일 앱 모두 기차표 예매가 가능합니다. 금, 토, 일 예매는 미리 하지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미리미

entertainforus.tistory.com

 

 

전북탁구협회 바로가기

전북탁구협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탁구협회에서 시군대회 게시판, 전북대회정보, 커뮤니티 이용과, 전문체육(선수) 참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전북탁구협회 바로가기 네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