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이강인 런던에서 만나 사과 받고 화답

모리88 발행일 : 2024-02-21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가 국가대표팀 화합과 최근 발생한 내분 사태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에 대해 언급한 소식을 전합니다. 손 선수는 이강인 선수의 행동에 대한 깊은 반성과 함께, 팀 내에서의 화합과 성장을 위한 그의 지지를 공개적으로 표명했습니다.

손흥민 인스타그램

손흥민 인스타그램 이강인 만남 인증

손흥민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인이가 진심으로 반성하고 저를 비롯한 대표팀 모든 선수들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습니다"라며 시작했습니다.

손흥민 인스타그램

 

그는 자신도 젊은 시절 실수를 많이 하고 부족한 모습을 보였지만, 선배님들 조언과 가르침 덕분에 오늘날 그 자리에 있을 수 있다고 회상하며, 이강인 선수가 더 좋은 사람과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선배와 주장으로서 옆에서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또한 자신의 행동에 대해 충분히 질타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팀을 위해 때로는 불편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주장의 책임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앞으로 더 현명하고 지혜롭게 팀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어서 손 선수는 이강인 선수가 현재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이 너그러운 마음으로 한 번만 용서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는 "대표팀 주장으로서 꼭! 부탁드립니다"라며 강조했습니다.

 

 

손흥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강인 2차 사과문 바로가기

 

오늘 오전 이강인의 2차 사과문을 게시하였습니다. 손흥민은 이에 화답한 글로 같이 참고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강인 2차 사과문 손흥민 찾아가 진심으로 사과

최근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내에서 발생한 내분 사태가 많은 축구 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중심에는 이강인과 주장 손흥민 사이의 갈등이 있었습니다. 이 사태는 아시안컵 대회 도중 발생환

entertainforus.tistory.com

 

이강인 손흥민 폭행 사건 정리 내용

 

 

이강인 손흥민 난투극 논란│손가락 탈구 총정리

최근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 준결승 진출을 앞두고 내부 갈등으로 인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흥민과 이강인 선수 간의 불화가 공개되어 많은 팬들을 실망시킨

entertainforus.tistory.com

 

 

이강인 손흥민 폭행, 이강인 인성 재조명

이강인 손흥민 폭행 사건으로 축구계가 뒤집혔습니다. 하극상 논란이 계속 조명되면서 이강인의 인성 논란과 과거 인터뷰 내용이 재조명되었습니다.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지만 과거 인터뷰 발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