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6

REB한국부동산원 홈페이지 바로가기│빈집정보 조회 (reb.or.kr) REB한국부동산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한국부동산원은 대한민국 국토교통부 산하 정부 기관으로 부동산 시장을 안정 및 규제하고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하며 산업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REB한국부동산원 홈페이지 한국부동산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reb.or.kr)입니다. 이곳에서 부동산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동산 가격공시나, 빈집정보, 부동산 거래현황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부동산원 바로가기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1. 청약홈청약 신청청약 당첨조회청약 자격확인청약 연습하기청약 캘린더2. 부동산 통계 R-ONE전국 지가변동률전국 주택가격동향공동주.. 바로가기 정보 2024. 4. 25.
공가랑 홈페이지 바로가기│빈집 정보 조회 공가랑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빈집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던 사이트는 현재 서비스가 종료되어 이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대체 플랫폼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검색해도 나오지 않으며, 아래 "孔가랑" 사이트는 네이버 블로그이니 전혀 다른 정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가랑 홈페이지 대체 사이트 빈집 정보 조회 홈페이지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2곳입니다. 하나는 소규모&빈집정보 알림e 사이트와 농어촌 알리미 사이트입니다. 두 곳모두 빈집 정보를 확인이 가능해서 공가랑 대체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빈집정보 바로가기             농어촌 빈집정보 바로가기  1. 소규모&빈집정보 알림e 홈페이지 소규모&빈집정보 알림e.. 바로가기 정보 2024. 4. 25.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 배움터 바로가기 (1661-2129.or.kr)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 배움터는 65세 이상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맞춤형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담사회복지사와 생활지원사의 직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종사자 배움터입니다.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 배움터 홈페이지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 배움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1661-2129.or.kr)입니다. 주소가 숫자로 되어있으며, 언제든지 전화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동일합니다. 독거노인지원 종합지원센터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 종사자 교육 이 배움터에서는 종사자를 위한 교육은 직무교육과 역량강화교육으로 나누어지며, 대상과 기관, 교육이 다릅니다. 1. 직무교육 교육대상: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인력 교육기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중앙노인돌봄지원기관) 교육방법: 종사자 개별 온라인 교육 교육구분 - 신규자 과.. 바로가기 정보 2024. 4. 23.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myresult.co.kr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바로가기 정보입니다. 요즘 마라톤대회가 한창입니다. 하지만 마라톤 하느라 정신없어서 본인의 기록을 잊어버릴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에서는 최근 마라톤 경기에서 기록조회를 통해 쉽게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홈페이지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myresult.co.kr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게 맞나? 의심이 될 정도로 매우 심플한 사이트이며, 최근 마라톤 경기를 클릭하고 조회를 하면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마라톤 대회 기록 조회 방법 조회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마라톤의 모든기록 사이트 홈페이지에 접속 후 최근 경기를 찾은 후 기록조회에서 이름 또는 배번으로 검색할 .. 바로가기 정보 2024. 4. 23.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복지몰 이지웰 (ebs.ezwel.com)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복지몰 이지웰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보를 드립니다.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복지몰 이지웰은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복지 혜택을 드리는 사이트로 복지포인트를 통해 레저, 여행, 건강, 전자제품, 의료, 교육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복지몰 이지웰 홈페이지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복지몰 이지웰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ebs.ezwel.com)입니다.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하며 첫 방문 시 소속 담당자에게 아이디/비밀번호를 부여받아야지 접속이 가능합니다. EBS 복지몰 바로가기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복지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282-0579 함께 보면 좋은 글 MBC 온에어 무료 TV보기 바로가기 MBC 온에어 사이트는 MBC에서 제공.. 바로가기 정보 2024. 4.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