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닥터슬럼프 등장인물│인물관계도│TV다시보기│재방송│인스타그램 정보

모리88 발행일 : 2024-02-12

최근 넷플릭스는 다양한 비영어권 콘텐츠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닥터슬럼프"가 비영어권 TV시리즈 부문에서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닥터슬럼프"의 주요 내용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닥터슬럼프 등장인물
출처 JTBC 닥터슬럼프

닥터슬럼프의 넷플릭스 1위

 

2024년 1월 "닥터슬럼프"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었고, 단시간 내에 비영어권 TV시리즈 부문에서 놀라운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4일까지 누적 290만 시청 수를 기록, 한 주 만에 9위에서 1위로 껑충 뛰어올라왔습니다.

 

이 드라마는 한국을 비롯해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9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총 31개 국가에서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드라마 줄거리

닥터슬럼프는 고교 동창이자 의사인 남하늘(박신혜)과 여정우(박형식)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두 주인공은 각자 직업적 슬럼프와 개인적 문제에 빠져 있는 상태에서 14년 만에 재회하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두 인물이 다시 만나면서 서로에게 의지하고, 서로의 문제를 함꼐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며, 이 과정에서 사랑과 우정, 직업에 대한 열정을 재발견하는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 방송편성: JTBC 2024.01.27 ~ (토, 일) 오후 10:30 방송

닥터슬럼프 등장인물

여정우(박형식) 역

14년 전, 전국 1등 99%의 노력에 1%의 운까지 따라주는 호감형 우등생으로 공부 잘하고, 잘생기고, 심지어 성격까지 완벽했기게 전교생뿐만 아니라 교직원 모두가 사랑했던 학생입니다. 현재는 성형외과 의사로 유능하고 잘 나가지만, 의문의 의료사고로 인해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박형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남하늘(박신혜) 역

박신혜 인스타그램 실제 결혼식 사진

 

14년 전 또 한명의 전국 1등 100%의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형 천재 지독한 우등생, 학생 때는 하루 17간 공부했는데도 의사가 돼서도 하루 17간 일하는 혹사형 여주인공 이렇게 살다가 이젠 좀 쉬어야 하는데 쉴지를 모른다.

 

 

박신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빈대영(윤박) 역

정우의 동기이자 성형외과 의사로, 강남역에 본인의 얼굴을 크게 넣은 광고판을 걸지만 환자가 별로 없다. 인기없는 성형외과 의사

 

 

윤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홍란(공성하) 역

남하늘의 유일한 친구인 마취과 의사, 그녀는 세 가지를 좋아하는데 세 가지는 술과 하늘, 아들, 이혼 후 혼자서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

 

공성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민경민(오동민) 역

흔히들 말하는 개천에서 난 용, 어머니는 일찍 세상을 떠났고 일용직 노동자인 아버지는 경민을 홀로 키우느라 그야말로 피눈물을 흘렸다. 정우가 고 3 때 과외를 해주던 의대 형이자 가족이자 가장 친한 친구다.

 

 

오동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공월선(장혜진) 역

사고쳐서 주인공 남하늘을 19세에 출산한 그 시절 고등학생 엄마, 환갑이 무려 9년이나 남은 개꿀 엄마

남바다(윤상현) 역

전교 1등 남하늘의 동생. 공부도 싫다. 일도 싫다. 청년 백수인 동생으로 엄마 건물을 물려받아 편하게 살고 싶은 동생

 

 

윤상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공태선(현봉식) 역

하늘의 삼촌으로, 하늘과 가장 말이 잘 통한다. 현재 빌라 건물 1층에서 밀면집을 운영한다.

도혜지(송지우) 역

빈대영의 성형외과 창단멤버 간호사로 늘 대영을 구박하는 것 같지만, 실제로 구박한다. 빈대영에 사심이 느껴진다.

강진석(김재범) 역

주인공 정우를 나락으로 떨어뜨린 의문의 의료사건이 있던 날, 함께 수술에 들어간 마취과 의사 좀 수상하다?

김무근(박원호) 역

정우의 친한 친구로 딱히 특별난 거 없는 친구다. 장점 건강하다. 그리고 정우를 자랑스러워한다.

손찬영(강상준) 역

정우의 친구로 장난꾸러기 김무근과 오른팔, 왼팔이다. 정우를 부러워한다. 

 

닥터슬럼프 인물관계도

남하늘 가족

  • 공월선 엄마
  • 공태선 삼촌
  • 남바다 동생

 

영원고 등장인물(친구, 선생님)

  • 한상철: 정우와 하늘의 고3 담임
  • 김무근 정우 친구
  • 손창영 정우 친구

닥터슬럼프 무료 다시보기

 

닥터슬럼프는 무료 다시보기는 JTBC, DRAMAcube, Dramax, ENA DRAMA, JTBC2, JTBC4에서 무료로 방송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닥터슬럼프 편성표 바로가기

 

 

유료 닥터슬럼프 TV다시보기

  • JTBC 온라인 스트리밍
  • 넷플릭스

 

JTBC 스트리밍 방송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 입술 외모 논란에 대한 솔직한 악플 해명

최근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클라우드 항공사 부사장 오유라 역으로 등장하여, 첫 악역 연기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보아가 자신을 둘러싼 외모 지적에 대해 소

entertainforus.tistory.com

 

 

미노이 인스타 새벽 오열 사건 논란 이유 총정리

미노이의 논란 및 새벽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사건 논란 이유를 총정리한 내용입니다. 미노이는 지난 2월 5일 새벽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도중 미노이는 별다른 설명 없이 눈물을 흘리며 감정

entertainforus.tistory.com

 

 

임영웅 유튜브 채널 구독자 159만 명 돌파│공식 팬카페

한국의 인기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구독자 수가 159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는 지난 1월 5일에 158만 명을 달성한 후, 단 31일 만에 1만 명 구독자를 추가하며 이룬 성과입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