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의 악역 변신 최고 시청률

모리88 발행일 : 2024-02-06

tvN의 인기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가수 보아의 드라마 컴백과 악역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된 11회에서는 주인공 강지원(박민연)의 앞에 나타난 유지혁(나인우)의 전 약혼녀 오유라 역을 보아가 맡아 새로운 전개를 이끌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의 악역 변신 최고 시청률
출처 유튜브 TING

 

"내 남편과 결혼해줘" 시청률 1위

출처 TIVNG

이 날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평균 11.8%, 최고 14,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드라마는 강지원과 유지혁의 로맨스와 함께 각 캐릭터들의 복잡한 관계와 갈등을 세심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보아의 악역 등장은 그녀의 연기 변신을 넘어 드라마의 긴장감과 극적인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습니다. 이번 시즌 보아는 약 7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여 신선한 에너지와 함께 시청률 상승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그녀의 캐릭터 오유라는 전 약혼녀로서 복잡한 감정과 서늘한 미소로 주인공들 앞에 갑자기 나타나, 드라마에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12회 AFC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로 10분 당겨져

"내 남편과 결혼해줘"12회는 AFC 카타르 아시안컵 준결승 4강전 대한민국 VS 요르단 중계로 인해 방송 시간이 10분 앞당겨진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편성 변경에도 불구하고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는 여전히 높은 상태입니다.

 

마무리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강력한 스토리라인, 탁월한 연기, 그리고 보아와 같은 스타의 화려한 컴백으로 더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에피소드가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관련 글

 

임영웅 유튜브 채널 구독자 159만 명 돌파│공식 팬카페

한국의 인기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구독자 수가 159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는 지난 1월 5일에 158만 명을 달성한 후, 단 31일 만에 1만 명 구독자를 추가하며 이룬 성과입

entertainforus.tistory.com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의 논란, 과거와 현재의 이슈ㅣ폭행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의 논란, 과거와 현재의 이슈를 알려드립니다. 지난 2일 전 프로야구 선수 정수근 씨의 논란이 사회적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때 그라운드를 빛낸 스타 선수가 어떻게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