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노이 인스타 새벽 오열 사건 논란 이유 총정리

모리88 발행일 : 2024-02-07

미노이의 논란 및 새벽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사건 논란 이유를 총정리한 내용입니다. 미노이는 지난 2월 5일 새벽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도중 미노이는 별다른 설명 없이 눈물을 흘리며 감정적으로 매운 힘든 상태를 보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죄를 지었다고" 언급하며 깊은 죄책감을 표현했습니다.

미노이 인스타그램

미노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내용

많은 팬들은 미노이가 어떤 잘못을 했길래 저렇게 오열하고 죄를 지었다고 하는지 많은 의문이 들었습니다. 이유를 모르기 때문에 라방을 보던 팬들은 댓글에 "마약 했나?", "우울증 걸렸나?", "바람 폈나?", "술 먹었냐", "힘내라", "응원한다" 등 수많은 댓글이 달렸지만 미노이는 "내가 어떤 상태인지 대해서는 더 먼 나중에, 설명할 자신이 있기 때문에 용기를 내봤다"면서 "지금 거의 이틀 밤을 세우고 있고, 술 한 모금도 안 마셨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미노이는 "3월쯤이면 아시게 되지 않을까?"라고 말하며, 향후 어떤 사건이나 정보가 공개될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그는 "나의 인생의 기준과는 다르게 법으로 정해진 틀 안에서 모두가 살아가는데 그 앞에 그걸 놓고 나를 바라봤을 때, 이 정도 겸손함은 가지고 행동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또는 그렇게 생각할 만한 죄를 저질러 버린 상태"라고 고백했습니다.

 

미노이 광고 촬영 논란

미노이는 1월 30일, 화장품 브랜드 p사와의 모델 계약에 따라 예정된 광고 촬영에 2시간 전에 나타나지 않아 "펑크"를 냈습니다. AOMG는 미노이의 광고 촬영 불참을 인정하고, 이는 광고 계약 체결 대리 서명에 대한 권한 이해 차이로 발생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OMG와 미노이는 광고주와의 원만한 합의와 계약금 반환 및 손해배상을 통해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하겟다고 강조했습니다.

 

광고주와의 합의 및 대응

P사의 김모 대표는 계약 파기에 대한 위약금을 요구하지 않겠다고 전달하며, 사실 관계가 명확히 밝혀져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희망했습니다.

 

김 모 대표는 개인 계정을 통해 미노이의 노쇼로 인한 법적 분쟁 가능성과 대기업 상대의 걱정을 표현했습니다.

 

미노이의 인스타그램 심경 글

출처 미노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과 같은 날 미노이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심경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시했습니다. 현재는 삭제되어 보기 어렵지만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그는 스스로와의 싸움과, 방송을 통해 할 수 없는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결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미노이는 자신이 책임져야 하는 행동들에 대해 당당하고 싶다고 표현하며, 자신의 인생과 법적 틀 안에서의 행동에 대한 반성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한 책임감을 표현하며, 이에 대한 지지와 응원을 부탁했습니다. 해당 글은 나중에 삭제되었으나, "I'm fighting"이라는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미노이 인스타그램 주소:  MEENOI(@meenoie) • Instagr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