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단법인 양지회 바로가기 https://www.yangji.news

모리88 발행일 : 2024-02-22

사단법인 양지회는 국가정보원(NIS) 퇴직자의 친목 단체로, 1990년에 사단법인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이 단체는 회원들의 친목과 권익 옹호, 직업 안정, 국가 안보,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사업을 목적으로 합니다.

 

사단법인 양지회 홈페이지

사단법인 양지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https://www.yangji.news입니다.  이곳에서는 국정원 현직 직원들을 위한 단체인 사단법인 양우회의 자회사인 양지공사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사단법인 양지회 바로가기

 

양지회 특징

양지회는 또한 회원들의 권익을 옹호하고 직업 안정에 기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가 안보와 관련된 사회적 활동에도 적극 참여합니다.

 

양지회의 활동은 퇴직 국정원 직원들에게는 중요한 소속감과 연대감을 제공하며, 현직 직원들에게는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해 줍니다.

 

양지회 로그인 시 해킹 방지용으로 그림을 맞추기가 생겼습니다. 기존 회원들은 그림을 맞춰야지 이용이 가능하며, 그림 선택은 위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우 쉽습니다.

 

 

사단법인 양지회 로그인

 

함께 보면 좋은 글

 

MBTI 성격 유형검사 바로가기│2024년

2024년 MBTI 성격 유형 검사가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MBTI를 경험하셨겠지만, 변경된 검사로 인해 새로운 성격 유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화된 자신을 알아보기 위

entertainforus.tistory.com

 

 

네이버 바로가기 만들기│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네이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검색 엔진 중 하나로, 매일 수많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고 접합니다. 이러한 네이버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바탕화면에 바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