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ㅣ직급 종류 https://shop.atomy.com

모리88 발행일 : 2024-02-22

애터미는 2009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 고객의 건강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글에서는 애터미 홈페이지 접속 방법과 애터미의 직급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애터미 홈페이지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https://shop.atomy.com/입니다. 이곳은 고객과 회원에게 제품 정보, 회원 가입,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절대품질 절대가격"이라는 모토로 아래,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KAERI 및 Kolmar Korea와의 협력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합니다.

 

 

애터미 홈페이지바로가기

 


애터미의 특징

출처 애터미 홈페이지

 

애터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고의 품질, 저렴한 가격: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2. 세계적 수준의 연구개발: 과학 기반의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제품을 생산합니다.
  3. 천연 원료 사용: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합니다.
  4. 글로벌 네트워크: 여러 국가에 지사를 두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5. 윤리적 경영: 윤리적인 경영과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합니다.
  6. 넓은 제품 범위: 스킨케어부터 생활용품까지 넓은 범위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7. 회원 중심의 경영: 회원의 성공을 위한 교육 및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애터미 인기 상품

애터미는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은 주요 상품들을 소개합니다.

 

  1. 헤모힘
    - 건강기능식품으로,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에너지 향상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2. 아토로션 / 아토크림
    - 아토피 피부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3. 이브닝케어 4 set
    -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클렌징, 토너, 에멀전,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콜라겐 3.0
    -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증진시켜 주는 콜라겐 보충제입니다.
  5. 템템라인
    - 애터미의 메이크업 제품 라인으로, 파운데이션, 립스틱, 아이섀도우 등 다양한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6. 칼로웨이 샴푸 & 트리트먼트
    -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두피 문제를 개선해 주는 헤어케어 제품입니다.
  7. 맨즈케어
    -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윤기를 높여줍니다.

 

애터미 홈페이지바로가기

 


 

애터미 직급 종류 7가지

 

애터미는 회원의 판매 활동과 팀 관리를 통해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직급을 설정하여 보너스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 직급수당: 회사 총매출 pv 20%를 직급에 따라 차등지급
애터미 직급 월 직급 수당 내용
세일즈마스터(SM, 판매사) 약 200만원 ~ 400만원 애터미에서 판매 활동을 시작하며 기본적인 보너스와 혜택을 받는 직급입니다.
다이아몬드(DM, 팀장) 약 400만원 ~ 1300만원 세일즈마스터를 넘어 팀을 관리하며, 팀의 성장과 판매 실적에 따른 추가적인 보너스와 혜택을 받게 됩니다.
샤론로즈마스터(SRM, 국장) 약 1500만원 ~ 2500만원 큰 팀을 관리하며, 회사의 주요 판매 활동과 전략을 주도하는 직급입니다.
스타마스터(STM, 본부장) 약 2000만원 ~ 4000만원 전국 단위의 판매 활동을 주도하며, 복합적인 판매 전략과 리더십을 필요로 하는 직급입니다.
로열마스터(RM, 총본부장) 약 5000만원 이상 국내 전체의 판매 활동을 주도하는 직급으로, 높은 수준의 리더십과 전략적 사고를 요구합니다.
크라운마스터(CM, 단장) 약 7000만원 이상 회사의 전반적인 판매 활동과 전략을 주도하며, 최고 경영진과 함께 회사의 방향성을 결정하는 직급입니다.
임페리얼마스터(IM, 총단장) 약 1억 이 애터미의 최고 직급으로, 전 세계의 판매 활동과 전략을 주도합니다. 최고의 리더십과 전략적 사고를 바탕으로 회사의 성장을 주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애터미 직급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네이버 바로가기 만들기│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네이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검색 엔진 중 하나로, 매일 수많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고 접합니다. 이러한 네이버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바탕화면에 바

entertainforus.tistory.com

 

 

MBTI 성격 유형검사 바로가기│2024년

2024년 MBTI 성격 유형 검사가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MBTI를 경험하셨겠지만, 변경된 검사로 인해 새로운 성격 유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화된 자신을 알아보기 위

entertainforus.tistory.com

 

 

손흥민 이강인 런던에서 만나 사과 받고 화답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가 국가대표팀 화합과 최근 발생한 내분 사태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에 대해 언급한 소식을 전합니다. 손 선수는 이강인 선수의 행동에 대한 깊은 반성과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