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모리88 발행일 : 2024-02-23

한메일, 현재는 다음 메일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과거 한메일은 한국의 대표적인 이메일 서비스 중 하나였으며, 사용자들에게 광범위하게 이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흘러 다음(daum)과의 통합을 거쳐 현재는 다음 메일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한메일은 여전히 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는 이메일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 특징 및 바로가기

 

현재 한메일은 다음메일과 카카오와의 통합을 통해 카카오계정으로 쉽게 로그인하여 이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한 계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주소는 https://hanmail.net입니다. 접속하더라도 다음 메일로 들어가지기 때문에 놀라지 마시고 그냥 다음으로 기존 한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다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다음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 가능

다음 메일 계정을 통해 다음의 다양한 서비스(뉴스, 금융, 쇼핑, 지도 등)에 쉽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한메일 계정이 단순한 이메일 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온라인 활동의 중심점으로 작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편리한 이메일 관리

다음 메일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사용자 설정을 제공하여, 이메일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해 줍니다. 스팸 메일 필터링, 메일 정리 도구, 다양한 메일함 관리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이메일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다음 메일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다음을 아이콘을 만들어서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설치해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선 크롬방식이며, 엣지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만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음(한메일)에 접속합니다. (https://hanmail.net 주소로 다음 메일에 접속합니다.)
  2. 오른쪽 상단 위 "…" 모양을 클릭합니다.
  3. 설정에서 "도구 더보기"을 클릭합니다.
  4.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다음 바로가기 만들어집니다.

 

 

다음 바로가기 만들기

 

 

이러한 방법을 통해 사용자는 쉽게 자신의 다음 메일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며, 이메일 사용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한메일(다음 메일)은 그 변화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력하고 편리한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메일(다음) 모바일앱 이용 방법 (다운로드)

 

한메일(다음)은 모바일 앱도 지원합니다. 앱을 통해 보다 편리한 메일관리 및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다음 - Daum (apple.com)

 

‎다음 - Daum

‎[서비스 접근 권한 안내] 다음앱에서 요청하는 모든 권한은 선택적 접근 권한으로,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위치 : 현 위치에 기반한 검색결과 및 날씨를 보여주거나, 웹

apps.apple.com

 

 

갤럭시 - 다음 메일 - Daum Mail - Google Play 앱

 

다음 메일 - Daum Mail - Google Play 앱

앱 하나로 모든 메일 관리 끝! Daum 메일 뿐 아니라 네이버, 구글 메일까지 연결해 쓸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설치해 보세요.

play.google.com

 

함께 보면 좋은 글

 

MBTI 성격 유형검사 바로가기│2024년

2024년 MBTI 성격 유형 검사가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MBTI를 경험하셨겠지만, 변경된 검사로 인해 새로운 성격 유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화된 자신을 알아보기 위

entertainforus.tistory.com

 

 

네이버 바로가기 만들기│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네이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검색 엔진 중 하나로, 매일 수많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고 접합니다. 이러한 네이버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바탕화면에 바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