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오더 사장님사이트 바로가기

모리88 발행일 : 2024-03-01

스마트오더 사장님사이트는 주로 음식점이나 카페 등의 사업주가 사용하는 온라인 주문 관리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사업주는 주문 수락, 관리, 메뉴 업데이트, 매출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오더 사장님사이트 바로가기
스마트오더 사장님사이트 바로가기

스마트오더 사장님사이트 홈페이지

 

스마트오더 사장님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스마트오더 사장님사이트 (payco.kr)입니다. 이 사이트는 엔에이치앤페이코(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로,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오더 바로가기

 

스마트오더 프로그램 설치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윈도우 기반의 pos(판매시점정보관리)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야 하며, 주문 알림을 위한 스피커와 주문서 및 영수증 출력을 위한 프린터가 필요합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을 필수적입니다.

 

 

스마트오더 로그인 바로가기

 

PAYCO 오더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3796

공공배달앱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9836

함께 보면 좋은 글

 

교통범칙금 조회 실시간 확인 및 착한마일리지 가입

교통범칙금 조회 실시간 확인 및 착한마일리지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운전하다 보면 무의식적으로 카메라를 무심코 지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 속도는 잘 지켰을 테지만 기억

entertainforus.tistory.com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SK텔레콤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 이용 안내, 온라인 상담/문의, 매장 찾기, 필요서류 안내 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기기 변경, 임대폰 신청, 분실 신고/해제 등을 할 수 있으며,

entertainforus.tistory.com

 

SK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전설치 신청

SK인터넷 이전 설치 또는 가정 내 PC/TV 이동 신청, 집안내 설치 장소 이동이 필요할 때, 간편 진단 AS 등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번호를 알아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