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마사회 경마정보 홈페이지│마권구매방법

모리88 발행일 : 2024-03-05

한국마사회는 주로 경마와 관련된 활동을 주관하는 공공기관입니다. 이 기관은 경마의 공정한 진행, 말산업의 진흥, 말 관련 복지와 연구를 촉진하며, 수익금을 통한 사회환원 활동에도 기여합니다. 한국마사회는 경마뿐만 아니라, 말을 활용한 다양한 레저, 스포츠 활동 및 이벤트를 지원하고, 말 관련 교육과 연구 개발에도 참여합니다.

한국마사회 경마정보 홈페이지│마권구매방법

한국마사회 경마정보 홈페이지

 

한국마사회 경마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경마정보 (kra.co.kr)입니다. 이곳에서 지역별 경마장와 금주의 경마, 경마가이드, 경마고객광장, 경마방송, 초보자 가이드, 마권구매방법 등 자세히 나와있어서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마사회 경마 바로가기

 

마권구매방법

 

마권 구매는 금, 토, 일요일에 레츠런파크서울, 부경, 제주 등 3개 경마공원이나 전국 3개 렛츠런 CCC에서 가능합니다. 구매 방법으로는 자율발매기, 현금자율발매기, 전자카드앱, 계좌발매기, 유인창구 등이 있습니다.

 

각 방법에 따라 구매 절차가 다르며, 마권 구매 시 구매표 작성 후 해당 기기에 투입하고 화면 지시에 따라 진행합니다. 전자카드 계좌 회원은 더 간편하게 마권 구매 및 환급금 입금이 가능합니다.

 

자율발매기, 유인창구 방법

 

전자카드 계좌 전용 발매기, 현금자율발매기

 

 

마권 구매 바로가기

 

우승마추리법

 

오늘의 경주는 한국마사회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책자로, 해당 날짜의 경주 정보, 경주마와 기수, 과거 성적 등을 제공합니다. 선수 판단 시 통산 우승 횟수와 최근 성적을 참조하며, 말의 컨디션과 걸음걸이는 예시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당률 모니터는 실시간으로 변하는 마권의 배당률을 보여주어, 다른 고객들의 베팅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승마추리법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MBTI 성격 유형검사 바로가기│2024년

2024년 MBTI 성격 유형 검사가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MBTI를 경험하셨겠지만, 변경된 검사로 인해 새로운 성격 유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화된 자신을 알아보기 위

entertainforus.tistory.com

 

 

MBC 온에어 무료 TV보기 바로가기

MBC 온에어 사이트는 MBC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영 종료된 드라마, 예능 등을 무료로 다시 보기도 가능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

entertainforus.tistory.com

 

 

KBS 온에어 무료 바로가기

KBS 온에어 사이트는 KBS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TV프로그램, 라디오 방송 등을 온라인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라이브챗 기능을 통해 다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