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바로가기

모리88 발행일 : 2024-02-28

온라인/앱을 통해 고속버스 터미널 예매 시스템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버스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전엔 미리 가서 예매하고 또 자리가 없어서 계속 기다리고 그랬습니다. 하지만 이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이용 가능하며, 사용자가 미리 좌석을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바로가기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바로가기

고속터미널 예매 홈페이지

 

고속터미널 예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고속버스통합예매 -  (kobus.co.kr)입니다. 이곳에서 예매, 예매 확인, 운행정보, 택배신청 등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속터미널 예약 바로가기

 

고속버스 티켓 온라인 예매 방법

 

  1. 예매 사이트 접속: 고속버스 공식 예매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합니다.
  2. 출발지와 목적지 선택: 원하는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합니다.
  3. 출발 날짜와 시간 선택: 여행할 날짜와 선호하는 출발 시간을 선택합니다.
  4. 좌석 선택: 이용 가능한 좌석 중에서 선호하는 좌석을 선택합니다.
  5. 결제: 예매 정보를 확인 뒤,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결제를 완료합니다.
  6. 티켓 수령: 예매가 완료되면, 이메일 또는 문자, 카카오톡 등 예매 확인서를 받게됩니다.

 

 

 

고속버스 예약 바로가기

 

 

모바일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iOS)

[공식]고속버스 티머니 - Google Play 앱

 

[공식]고속버스 티머니 - Google Play 앱

예매와 발권을 동시에~ 출발 직전에도 예매 가능! 교통카드로 E-Pass 단말에 접촉해도 탑승 가능!

play.google.com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공식]고속버스 티머니 (apple.com)

 

‎[공식]고속버스 티머니

‎예매, 결제, 탑승까지 한번에! 거침없는 탑승 액션! 이패스(E-Pass) 시스템! 이제는 종이승차권이 필요없이 모바일 승차권으로! - 군장병을 애인으로 둔 곰신부터 여행과 출장이 잦은 직장인의

apps.apple.com

 

오프라인 예매

 

  1. 터미널 방문: 가까운 고속버스 터미널에 직접 방문합니다.
  2. 매표소 이용: 매표소에서 출발지, 목적지, 출발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고 티켓을 구매합니다.
  3. 자동 발매기 이용: 일부 터미널에서는 티켓 자동 발매기를 이용해 직접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간표 조회

 

 

고속버스 시간표 바로가기

 

 

유의사항

  • 예매 시간: 대부분의 온라인 예매 시스템은 24시간 운영되지만, 버스 출발 시간이나 특정 기간 동안에는 예매가 제할 될 수 있습니다.
  • 취소 및 변경: 예매한 티켓의 취소 및 변경 정책은 고속버스 회사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예매 전에 해당 정책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할인: 장애인, 국가유공자, 어린이 등 대상자에게는 할인 혜택이 제공될 수 있으니, 예매 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교통범칙금 조회 실시간 확인 및 착한마일리지 가입

교통범칙금 조회 실시간 확인 및 착한마일리지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운전하다 보면 무의식적으로 카메라를 무심코 지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 속도는 잘 지켰을 테지만 기억

entertainforus.tistory.com

 

 

티머니 교통카드 청소년 어린이 등록방법

티머니 교통카드 청소년 어린이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티머니 교통카드는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등록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