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 홈페이지

모리88 발행일 : 2024-02-27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 센터는 보건복지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효과적인 온라인 교육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학습자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교육 과정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실무 중심의 학습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 홈페이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 홈페이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 홈페이지

 

한국복지보건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 홈페이지 주소는 (kohi.or.kr)입니다. 이곳에서는 온라인 법정의무 교육, 온라인교육(일반), 집합교육, 비대면 라이브교육, 학습콘텐츠(동영상, 강의교안, 카드뉴스 등) 다양한 교육과 콘텐츠가 있습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이 필요한 이유는?

보건복지 분야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영역으로, 최신 지식과 기술을 습득은 필수적입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 센터는 이러한 필요성에 부응하여,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들이 전문성을 강화하고 서비스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교육 과정 신청 및 이용방법

 

  • 교육과정 신청: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 홈페이지에서는 노인 인권, 보건복지, 사회복지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교육 과정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분야별 교육 소개: 각 교육 과정은 그 내용, 목표, 수강 신청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화 관심에 가장 잘 맞는 교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학습 지원 및 수료증 발급: 교육 과정 수강 중에는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수료증을 발급받습니다.
  • 로그인 후 과정신청 및 수강이 가능합니다.

 

 

교육 신청 바로가기

 

법정의무교육 및 전문교육

 

  • 법정의무교육: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장애인활동지원시설 종사자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들을 위한 법정의무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는 전문성 강화와 서비스 질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 전문교육:각 직종별로 필요한 전문 지식 및 기술 습득을 위한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교육은 KOHI e-러닝 시스템을 통해 제공되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습니다.

 

 

 

법정의무교육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 바로가기│심야, 일요일 문여는 약국 찾기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운영하는 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 긴급한 상황에서 필요한 의약품을 구입할 수 있는 약국을 찾을 수

entertainforus.tistory.com

 

 

MBTI 성격 유형검사 바로가기│2024년

2024년 MBTI 성격 유형 검사가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MBTI를 경험하셨겠지만, 변경된 검사로 인해 새로운 성격 유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화된 자신을 알아보기 위

entertainforus.tistory.com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한메일, 현재는 다음 메일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과거 한메일은 한국의 대표적인 이메일 서비스 중 하나였으며, 사용자들에게 광범위하게 이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흘러 다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