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증권 바로가기 finance.daum.net

모리88 발행일 : 2024-03-30

다음증권 바로가기 정보와 PC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 쉽게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다음 서비스 중 하나로 주식투자자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실시간으로 국내 지수, 미국 지수, 아시아 지수, 유럽 지수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증권 바로가기
다음증권 바로가기

다음증권 홈페이지

 

다음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는 finance.daum입니다. 다음증권에서는 전 세계 지수 및 국내, 해외 주식 업종 및 인기 검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토론에서 주식투자자들과 업종관련하여 깊이 있는 토론을 나눌 수 있습니다.

 

 

다음증권 바로가기

 

다음증권 PC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다음증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방법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약 1분 이내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다음, 네이버 등 검색엔진에 다음증권을 클릭합니다. 

 

 

2. 다음증권에 접속 후 오른쪽 상단 점세개 설정 옵션을 클릭 후 "저장 및 공유" >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3. 다음 새창이 뜨면서 이름 변경을 할 수 있으며, 그대로 이름을 설정할 경우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탕화면에 다음증권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다음증권 바로가기

 

 

관련 글

네이버증권 바로가기 https://finance.naver.com (tistory.com)

 

네이버증권 바로가기 https://finance.naver.com

네이버증권 바로가기를 빠르게 접속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네이버페이 증권"에서는 주식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국내 해외 증시 지수, 시장지표, 뉴스, 증권사 리서치 등을 제공합니다. 또

goldmonster.tistory.com

 

 

모바일 인증서이동 서비스 바로가기 (mobile.go.kr)

모바일 인증서이동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PC에 저장된 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쉽게 옮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또한 정부에서 관리하는 사이트로

entertainforus.tistory.com

 

댓글